홍진영 휴대용 휘릭 선풍기 사용후기
- 생활/리뷰|후기
- 2018. 6. 18. 21:25
홍진영 휴대용 휘릭 선풍기 사용후기
전용 DOCK도 별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같이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독이 있는 경우에는 무선충전, 90도 좌우회전이 가능하며, 청소하기에 쉽도록 날개망 분리, 상화 각도 조절을 통한 풍향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시간은 3~4시간 정도, 최대 풍속으로는 3시간 최소 풍속은 8시간으로 최대로 사용하는 경우가 아니고는 왠만해서 외부에서 생활을 해도 될 정도의 배터리 소모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충전케이블, 스트랩끝, DOCK, 미니 선풍기가 구성품입니다. 그래도 흔들리지 않도록 이렇게 케이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배송도 안전하게 받을 수 있어서 작동하는데에도 문제가 없었네요~
집에서 사용하는 선풍기 축소판입니다! 플라스틱 망들도 잘 되어있어서 손가락이 들어가거나 하는 문제는 방지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쉽게 분리가 가능해서 먼지가 있다거나 더러워진 경우에는 청소를 쉽게 할 수있을 듯 합니다.
밑부분에는 이렇게 충전케이블 단자가 있습니다. 지금 휴대폰은 안드로이드인 경우에는 USB-C타입을 사용하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예전에 사용하던 충전케이블을 그대로 사용해도 될 듯합니다.
선들의 종류가 계속 늘어나는것같아 좀 귀찮긴하네요. 아이폰을 사용하는지라.. 여행시에는 충전 케이블을 별도로 챙겨야할 듯 합니다.
이렇게 충전DOCK 에 연결하게 되면 모습이 정말 작은 선풍기같습니다. 이렇게 거치가 되다보니 사무용 책상 등에 올려두고 사용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선풍기 전원버튼과 DOCK에 있는 회전버튼입니다.
휘릭 선풍기 작동시에는 1~3단까지 버튼을 누르면서 풍속 조절이 가능합니다. 1단만 해도 충분히 사용할 정도이구요 많이 더우시다면 3단까지도! 이용가능하겠습니다.
DOCK에는 무선 충전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거치시에 이렇게 사용하시면 충전도 되기때문에 더욱 오래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전과 충전을 하기위해서는 케이블 연결이 되어있는 상태여야만 작동합니다.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고, 독이 있는 경우에는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큰 선풍기를 켜지않고도 더운 날에 이렇게 켜두고 잠을 자거나 컴퓨터를 하더라도 충분한 바람세기 인듯합니다.
놀러갈때 들고다니기엔 어떨지는 아직 사용을 안해봤지만! 만족 스러운 결과를 기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