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마우스 로지텍 B175 가성비 구입 후기
- 생활/리뷰|후기
- 2018. 6. 23. 02:02
무선마우스 로지텍 B175 가성비 구입 후기
비싸지 않아서 그런지 박스 포장은 그냥.
심플 그자체, 열어보니 좀 더 당황스러운.. 박스만 보더라도 기본적인 기능들은 한 눈에 보입니다.
Easy, instant pairing이지만 유니파잉 지원하는 모델이 아니라 별도의 수신기를 이용하게 되구요. 10미터의 무선 범위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기본 배터리로 12개월의 배터리 수명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logitech 마크가 찍혀있는 마우스가 나타납니다.
B175/B220/M220 모델과 공용의 설명서인듯 합니다.
사용방법
이러한 설명들입니다.
위에서 말한 요 부분을 빼주셔야만 사용가능합니다.
배터리 뚜껑을 열었을때에는 이렇게 Logi라고 쓰여있는 초소형 수신기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빼내서 연결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연결을 하면 감쪽같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wifi 연결은 없고 이렇게 수신기가 있어야만 이용가능합니다.
물론 잃어버리게 되면.. 별도 구입이 안될듯하니 새로 장만하셔야 할듯 합니다. 보관하실때에는 아까보셨듯이 배터리 부분쪽에 꽂아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조금 튀어나오긴 합니다. 기존 집에서는 유니파잉이 되는 수신기를 사용하다보니 마우스, 키보드 모두 하나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이건 그렇지 못해서 조금 불편할듯합니다.
데스크탑에서는 모든 기기 무선으로 이용하신다면 이 마우스는 비추~
노트북과 같은 휴대용 기기에 사용하면서 선이 거추장 스럽다 그러신다면 가성비로 고려해볼만합니다.
남자인데요 크기는 마우스가 조금 작은 느낌이 들긴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불편하진 않아서 쓰기엔 크게 나쁘지않습니다.
단, mx anywhere2s를 같이 사용중인데 이 모델과 비교를 했을때는 무게감은 가볍다는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실제로도 가볍기도 하고
가성비 싼 마우스로는 추천해드릴만합니다.
가격면에서 로지텍 m185와 구입한 B175 모델과 비교를 했었는데 큰 차이는 없는듯하고 그래도 최신으로 나온 기종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하면서 가벼운 마우스를 원하신다면 요것도 한번 써보시는 것도 나쁘진않을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