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거치대 UGREEN 후기

애플워치 거치대 UGREEN 후기

유그린 거치대를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직구했답니다. 배송은 2주정도 안되서 도착했던것 같아요. 사용하다가 이제서야 리뷰를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합니다! 늘 협찬이 아닌 자비로 구입을 해서 사용하는 거다보니 쓰는 그대로 느끼는 대로 작성을 하려 합니다! 

구입하기전에 이것저것 좀 살펴봤었는데요. 애플기기를 함께 사용한다면 아이폰8 이상 기기인 경우에는 무선 충전도 가능하기에 좀 더 나은 제품들도 있었지만 아이폰7 사용중인 관계상 필요없을 듯 하고, 가격면에서도 너무 비싼건 그다지.. 

하루종일 충전만 하고 살꺼도 아니기에 대략적으로 금액을 찾게 된 듯 합니다. 그렇게 결정된건 바로 UGREEN 유그린이라는 충전케이블이랍니다.

기존에 사용하는건 바로 이! 정품 케이블입니다. 마그네틱 자석이 되어있어서 애플워치 뒷판이랑 탁! 붙으면서 충전이 되는대요. 이대로만 쓰기에는 뭔가 불안하더라구요. 휴대폰처럼 연결 어댑터잭이 있는건 아니다보니 올려뒀다가 선이 기기보다 밑에 있는 경우에는 떨어질 위험도 있구요.

그렇게 해서 구입한 제품! 이거예요.

늘 알리에서 여러 물품들을 구입해서 사용을 하는 편인데요. 이 제품은 나름 포장도 그렇고 퀄리티가 괜찮네요. 그냥 박스로 포장된것도 아니고 이렇게 상품정보도 제대로 기재가 되어있습니다.

케이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박스포장은 그렇지만 안에 뭐 넣을만한게 없어서일까요. 제품은 단순합니다.

둥근 도넛처럼 생겼지만 이렇게 하단에 살짝 홈이 파져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설명서를 통해서 어떻게 쓸수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딱히 보지않더라도 유그린 제품만 보더라도 감은 오실거예요. 

여기에 선을 연결해서 사용을 하시면 되는, 그리고 외부에 나가게 되는 경우에도 선만 가져가기보다 이렇게 제품자체로 들고가셔도 되는 장점이 있는듯합니다.

여기부분이 선으로 둘둘 말려지는 곳입니다. 그냥 들고다니게 되면 안그래도 비싼 케이블이 끊어질 위험도 있고 그렇지만 이렇게 들고다니면 그런 문제들로부터 보호는 되더라구요.

아직까지 배터리 효율이 좋지못한 애플워치 탓이겠지만요.. 애플워치3 제가 사용하는 기준으로는 한 2일정도 가지만 시계로 본다면 부족한 양인듯 합니다.

이런식으로 선과 함께 장착이 되는데요. 이전사진들을 찍었는데 ㅠㅠ 어디갔는지.. 귀차니즘과 함께 이렇게라도 대충 거치해둔 모습을 올려봐요. 

제대로 장착한듯하지만 단점이라면 선이 딱! 끼인다는 느낌은 덜 들더라구요. 그렇게 되면 아무래도 체결부분이 꺽이는 듯하고, 그러면 어댑터가 오래가지않아 문제가 생길것같아서 상품상세정보에 있는것처럼 쓰진않고 이렇게 거치를 해서 사용하는 편입니다. 

저렴하게 구입을 해서 사용할 목적이라면 이정도면 괜찮은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