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3 스포츠루프 다크올리브 미드나잇블루 알리 줄질

애플워치3 첫 줄질 시작

애플워치 최근 구입후에 첫 줄질이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이 재미로 사용한다고들 하시던데요. 전.. 시작은 알리익스프렛스 직구로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정품이 더 값어치도 있고 퀄리티도 훨씬 더 높겠지만 그만큼 가격도 있고.. 

기기만큼은 정품일지언정.. 줄은 너무 투자하기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저같으신 분들이 비교를 하고자하신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참고

애플워치3 38mm 스페이스 그레이 간단개봉기

애플워치3 나이키 실버 42mm 개봉


구입하고나서 잊혀질 쯔음되면 도착하는 이 노란 봉투,

맞습니다. 바로 알리에서 배송온 포장지랍니다. 뽁뽁이로 되어있지만 이 싼 아이템을 구입하기에는 딱 적당한 포장인듯 합니다. 먼길 오느라 고생했어!

구입은 다크올리브, 미드나잇블루 이렇게 두가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전만해도 Applewatch3 나이키 42mm 를 구입해서 처음 주는 나이키밴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밴드에 있는 구멍도 그렇지만 착용시에 손목안으로 들어가게 되는 밴드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구입하기도 했고, 여름에 더 시원해보일만한 스포츠루프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비닐에서 뜯으면 색 비교는 이렇습니다. 보정은 거의 안하다시피한.. 

뭔가 느낌이 묘합니다. 후크 앤드 루프 패스너 타입으로 통기성이 좋은 우븐 나일론 소재로 되어있는게 이 줄이기도 합니다.

색은 아무래도 여름에 쓰기에 적당해보이는 좀 밝은 색상 두가지로 고르게 되었답니다. 

찍찍이 부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접착력이 생각보다는 강하네요. 체결시에 잘 떨어지거나 하면 어떻게 할까 싶었는데 이 정도로 외관으론 만족스럽습니다.



실제로 착용하면 이런 느낌의 색상이랍니다.

또다른 다크올리브색상입니다. 지금은 잠깐 꺼내고 다시 비닐에 넣어둔 상태인데요.

마감상태는 둘다 비슷합니다. 요기 워치3랑 연결하는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혹시나 부서지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되지만 뭐.. 

험하게 쓰지는 않다보니 시계에서 뚝 떨어지진 않겠죠.

재질은 솜털같은 느낌도 나고 찝찝한듯한 그런 느낌은 아니랍니다. 정품은 어떨지.. 비슷한 느낌이지 않을까요?? 

그래도 가격은 두개 다사고도 정품한개 살 돈의. 1/5 정도의 가격인듯 합니다. 색상별로 구입해도 더 저렴할듯한.. 이맛에 알리 쓰나봅니다.


나일론 소재로 되어있어서 땀이나 물로부터 자유롭다고 합니다.

손씻으면서 물에 밴드가 닿았는데 금새 말라버리더라구요. 수영만 할줄안다면 이렇게 쓰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물론 장점만 있는건 아니구요. 이렇게 연결했을때 마감상태가 딱 맞지는 않는답니다. 퀄에서 떨어질수밖에 없겠지만 이정도면 크게 눈에 신경쓰이는 부분은 아니라고 봅니다. 

이게 싫으시면 .. 공홈 이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함께 보시면 도움되실 내용

애플워치3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AppleCare+ 적용


그 외에도 찍찍이로 되어있다보니 시계를 착용하고 빼둘때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그리고 충전할 때에도 루프로 연결이 되어있는 상태라서 쓰기에 조금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이 부분을 감안하고 사용하시는데에는 큰 문제가 없으리라 생각듭니다. 

다음번 줄질은 가죽으로 한번 해볼까합니다. 아직은 날씨가 더워서 무더운 여름이 지나갈때 즈음에 카트에 담아둔 제품을 구입을 해볼까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