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제주도 연남동 제주맥주 팝업스토어

연남동 제주맥주 팝업스토어 도심속의 피크닉

서울에 행사를 다녀왔다가 연트럴파크에 들리게 되었답니다. 문화생활은 역시 대구보단 서울이 더 나은것 같아요. 대구도 잘 찾아보면 치맥 페스티벌처럼 행사도 있지만.. 그보다 더 !! 멋진듯합니다. 
서울에서는 '서울시 제주도 연남동' 이라고 홍보도 많이하고 있는듯 하지만 이 기회에 방문을 해봅니다. 6월 24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요즘처럼 날씨도 더울때 즐기기엔 딱!! 좋지않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오늘 기온이 32도였던가.. 너무 더워요.. 

이곳은 제주맥주 팝업스토어입니다. 낮에도 핫!! 한 곳인듯 하지만 밤에도 사람들이 많아요. 분위기도 좋고~ 기존의 카페 빵꼼마 자리입니다. 

홍대입구역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름만큼 즐길 수 있는 이곳!

술트럴 파크 / COSY M / 연남 부르스리 / RING / 크래프트 한스 다양한 팻말들이 보이네요

매일 보이는건 모르겠지만, 금일 맥주 파내는 100잔 제공후에 마감된다고 합니다. 밤이라 그런듯 하고.. 잘 모르겠어요 ㅎ


밖에서 이것저것 설명을 하던데.. 안듣고 바로 안으로 GOGO! 사진찍기에도 참 좋아요

다양한 소품들도 있고, 가게 인테리어 내부에는 포토존들도 존재하더구요. 

사진찍기에도 좋고, 예쁜 사진 건지기에 참 !! 괜찮은듯 합니다.


낮에도 한잔!! 하시는 분들이 많은가봐요~






다양한 소품들이 도심속에서 더욱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제주맥주' 날도 더운데 정말 제주도로 떠나고 싶을 정도입니다. 

제주도에서 한잔하면 더욱 좋았겠지만.. 아쉽긴합니다.

주문은 커플세트로 주문했던것 같습니다. 피크닉세트라고도 있던데 피크닉 돋자리 등 안 챙겨가더라도 연트럴파크에서 자리잡고 시원하게~ 한잔할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푸드교환권으로 흑돼지 핫도그, 제주도 위트 에일 교환권 두장을 받고 바로 주문을 하면 잠시~~ 후에 음식이 나와요.

시원해보이는 비쥬얼~ 여름엔 맥주만큼 시원하고 맛있는게 또있을까요~~


딱!! 저렇게 맥주먹으면서 즐기고싶습니다...


흔히 먹을 수 있는 핫도그지만 에일맥주 한잔과 함께 마시니 더욱 더 맛있는 듯한 기분!

다른 메뉴들도 있어서 맛보고 싶었지만 배도 부르고~ 여기까지!


팝업스토어가 끝나기전에 다시 한번 올 일이 있을까 싶지만! 제주가 아닌 이제 다시 대구로 떠날시간입니다..

비어피크닉은 구매영수증 및 본인 신분증을 제출하여 빌릴 수 있구요. 선착순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월화수목 ~21:30 까지, 금토일은 ~23:00 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