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팔공산 팔공노을 불쇼와 함께 삼겹살 맛보다.

팔공노을, 드라이브도 하고 삼겹살 불쇼

대구에서 쉽게 드라이브 갈 수 있는 곳 바로 팔공산입니다.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음식점, 카페 등 분위기 좋은 곳들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바람도 쐬고 배도 채우고! 이번 방문한 곳은 바로 팔공노을이라는 곳입니다. 
어디갈까 생각하고 간 곳은 아니고 즉흥적으로 찾은 이곳에서 간만에 삼겹살 맛도 보고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공간도 많이 마련되어있어서 편히 방문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말에 방문하면 합석을 해야하거나 좀 기다려야하기도 합니다. 

가족이나 커플끼리 방문을 하게 되는 경우 미리 예약후에 방문하시면 좀 더 편하게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미리 식사를 하고 있네요. 잠시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리는중~ 경치 감상도 하고 고기굽는 냄새도 맡고..

테이블 정리중입니다. 이제 곧!!

세팅되는 동안 미리 주문을 했답니다. 커플세트B로! 주문완료. 

다른 블로그들을 보니 세트A로 주문하니 양이 적었다며.. 먹고 난 이후지만 커플세트 B도 충분히 먹고도 또 먹게되는!! 

삼겹살 500g+새우4, 소세지가 포함되어있습니다. 1인분 이렇게 추가되는게 아니다보니 추가해서 드실게 아니라면 2인 커플B가 나은듯합니다.

기본반찬들도 세팅이 되었는데요 일반 고깃집과 다를바 없이, 야채쌈부터, 김치, 재래기까지 준비되었습니다.

고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구워주기때문에 신경쓰지 않아도 되서 참 좋은 듯 합니다. 다른 분과 합석이 이루어졌지만 돌판이 크다보니 문제될건 없는 듯 합니다. 

새우와 삼겹살 준비중~

새우엔 소금도 뿌려주시고

고기는 이렇게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인지~

그냥 굽는것보다 이렇게 구우니 윤기가 좔좔~ 건조해보이지 않네요.

그리고 불쇼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불이 세다보니 멀리 떨어져있으라고 하더라구요~~ 

저 멀리 도망을 ㅎㅎ 이때부터 이제 다른 테이블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불이 올라오기 시작!! 

활활 타오로는 불 ㅎ 퍼포먼스를 보여줘서 그런지 이맛에 여기 오는 듯 합니다. 오래 걸리는 시간은 아니지만 이렇게~~ 

눈으로 보는 눈요기까지! 고기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듯 합니다.


쏴악~ 불쇼하고나서도 고기를 열심히 구워주신답니다

새우도 작은 새우가 아니라 블랙타이거인가 ㅎㅎ 

크기도 큰 편이어서 먹기에도 적당하고 펜션같은곳에서 구워먹는 그런 맛이나요!




맛있게 익혀진 고기는 이렇게 철판위에 올려주신답니다. 이제 먹어도 된다며~ 한번에 다 굽혀진 양을 보니 많다는 생각은 덜 드는듯합니다. 기름도 넣고 고기를 구워서 그런지~ 약간의 기름맛도 느껴지는 듯 합니다.

삼겹살이 다 익고나서 나머지 소새지, 두부, 버섯, 파인애플들도 익혀주신답니다. 굽는 시간차이가 좀 나서 그런지 고기를 좀 먹고나니 준비가 다되더라구요~~

김치도 구워주시던데 너무 기름 맛 나고 좀 타서 그런지 좀 그렇긴했답니다. 그 외에는 분위기도 있고 맛도 있고 괜찮은 듯 합니다.

다음엔 가족들과도 한번 와야겠어요!! 먼길오느라 한잔은 하지 못했지만 기분내는 데에는 성공!

배가 고파서 밥과 컵라면까지 주문!! 된장찌개도 이렇게 주는데요~

맛은 나쁘진않은편이랍니다.

간만에 맛보는 김치 도시락! 다들 고기드시고 하나씩은 꼭 드시고 가시는 듯합니다. 그만큼 양이 조금 부족한듯합니다~

차가 있으면 드라이브도 하고 식사도 하고 분위기 좋은 곳이라서 다녀왔답니다. 근처 카페도 가려고 했지만 시간이 늦어서 인지 ㅠㅠ 다음엔 조금 더 이른 시간에 한번 와봐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