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townew 자동센서 스마트 쓰레기통

샤오미 townew 자동센서 스마트 쓰레기통

 구입하고 사용한지 달이 지난듯 합니다. 사용하면서 느끼는 점들, 그리고 첫 인상들에 대한 정보를 
유해보고자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어쩌다보니 동영상보고 지르고봤던 쓰레기통이기도 합니다.  그냥 다이소같은 곳에서 파는 쓰레기통을 써왔었는데요. 궁금증에 지르고 보긴했죠~ 큐텐인가에서 샀던것 같기도 한데,, 정확히 어디서 샀는가 싶기도 합니다. 뭐.. 
 제일 인터넷에서 제일 저렴한곳에서 구입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전부터 샤오미 제품이 가격이 저렴해서 멀티탭부터 이것저것 구입을 해서 써보긴 했는데요. 다행히 아직까지 고장이 나거나 하는 문제점들은 없어서 좋긴하더라구요
 아직까지도 이런 택배박스들이 오면 나름 설레네요 

 박스에 비해서 내용물은 무지 허접하게 오는.. 좀 더 튼튼하게 올수 없었던 걸까요. 박스 뜯으니 바로 이렇게 비닐이랑.. 케이블 선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스마트 청소기라 그런지 충전케이블도 필요하다는~ 쓰시더라도 잘 보관하셔야 할 듯 합니다.

이것저것 사용 동영상같은건 다른 블로그들에 가셔도 많이 볼 수 있다보니.. 간략한 설명정도와 사용후기정도로만 남겨볼까 하는데요. 

충전을 하거나 선을 연결할 상태에서 이렇게 작동을 시키면 비닐이 자동적으로 내부를 꽉!! 채워준답니다. 리필되고, 기존에 쓰던 통 정리할때는 나름 소음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아이폰쓰시는 분들은 이 부분보면 ㅎㅎ 구형폰 지문인식 홈버튼 같이 생겼어요 ㅎㅎ손만 슥 가져다대면 열리고 닫히고 바로 전원버튼이랍니다. 길게 꾸욱 누르시면 내부에 쓰레기통을 샤샤샥 정리해주고 뱉어낸다는.. 많이 보셨죠!?


케이블과 전원 스위치랍니다. 상품 상세설명에는 1회 충전하고 오랫동안 쓸 수 있다고는 하지만 실제적으로 제가 써온바로는 그리 오랫동안 가진 않는 듯 한 느낌이 강합니다.

센서도 좀 예민해서그런지 그냥 슥 지나가기만 해도 밥달라고 입을 쩌억 벌리는.. 여닫는 소리가 조용한게 아니라 조금 거슬리긴 합니다. 그리고 센터를 다른걸로 가려져있는 상태에서는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기 때문에 공간이 널널하고 사람이 잘 다니지 않는 곳에 두시는 게 좋을것 같습니다.

인테리어겸, 스마트 샤오미 쓰레기통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동영상도 보고 그러면.. 나름 획기적이게 ㅎㅎ 쓰레기 버리고 나서도 냄새를 잘 잡아주기에 닫혀있을 때 그런 걱정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겠네요. 

다만.. 가격이 비싼건 아니지만 이 정도로 값어치할까 싶긴하기도 하고, 종량제가 아니라 그냥 버리긴 귀찮고.. 그래도 청소할일이 없어졌으니 좋아진건가........뭐 그러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