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파크 호텔 알렉산드라 Park Hotel Alexandra 후기
- 생활/여행
- 2018. 8. 12. 21:52
싱가포르 파크 호텔 알렉산드라 Park Hotel Alexandra 후기
이번 싱가포르 여행중에 묵었던 호텔입니다. 파크 호텔 알렉산드라 라는 곳입니다. 수영장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이용에는 괜찮을 듯 합니다. 생긴지도 오래되진 않은 곳이라서 많이들 이용하시는 듯합니다
호텔은 깨끗한 편으로 4성급 호텔이고, 퀸즈타운 이케아 바로 옆 건물이기도 합니다. 주변에 스타벅스, 맥도날드, 쇼핑몰도 있는 곳입니다.
도심과 거리가 좀 떨어져 자연을 만끽하면서 주변 경관과 함께 묵기에는 충분한 곳인듯 합니다.
객실내 크기는 큰편은 아니랍니다.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하게 된다면 공간이 너무 비좁을 듯 합니다.
트윈룸 시티뷰에 묶게 되었답니다. 침구는 각각 하나씩. 넓은 편은 아니랍니다. 딱! 비즈니스 호텔같은 느낌 ㅎ
커피 포트 및 차, 등이 있습니다. 미니바로는 물이 역시나 비싸네요. 화장실에 생수 2개는 무료이지만 그 외에는 유료서비스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욕실은 크진않지만 부스로 되어있구요. 어메니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로션이 기본적으로 제공이 됩니다.
파크 호텔 알렉산드라를 이용하신다면 무겁게 따로 챙겨가지 않으셔도 무관하지 않을까 싶긴합니다.
다음날이 되니 이 모양을 둔 쿠션은 사라졌다는..
객실내에서는 와이파이를 주로 이용을 했었는데요. 이전 세부에서 이용했을때에 비하면 속도는 빨라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25미터 길이의 인피티니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이용을 편히 하실 수 있으며 휘트니스 센터도 있어서 운동을 하면 될 듯 합니다.
조식은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3일간 이용을 했었는데 아침도 나름 괜찮은듯 합니다.
이 외에도 미니바, 생수, 개인금고, 가운과 슬리퍼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리미, 다리미판, 헤어드라이어기도 있어서 편히 사용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기분좋게 아침을 맞이하고,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서!
밖으로 이동을 해봅니다. 날씨 참 좋네요!! 즐거운 싱가포르 여행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