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할머니국수 다녀옴

서울 명동 할머니국수 다녀옴

서울에 출장갔다가 저녁 먹을 곳을 탐색하다가 간단히 갈만하길래 다녀왔답니다. 차를 끌고갔다면 이곳저곳 갔겠지만 돌아오는 차편도 생각해야되고 시간적 여유도 없어서 다녀온 곳이기도 합니다. 배가 고파서 뭔들 못먹겠나하는 생각을 하다가 찾게 된 이곳이 바로 명동할머니 국수입니다. 

여러곳에 체인점을 두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방문한 곳은 바로 을지로점입니다. 역에서 얼마 떨어져있지 않는 곳이다보니 금방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메뉴들은 국수류, 덮밥류 등 간단히 먹을 수 있을만한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더라구요. 

비빔을 먹고싶어서 비빔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면만 있는것도 있지만 그래도 고기 한점 먹어주는 센스~ 간단한 세트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혼자먹기에는 부족하지 않은 적당한 양인듯 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하면 금새 상차림을 해주시더라구요. 국물과 김치, 단무지까지 기본적으로 김밥천국에 가면 주는 상차림정도 입니다. 

여기에서 조금더 기다리면 불고기가 나온답니다. 대구에서는 북성로 불고기가 있는데요. 좀 비슷한듯하지만 탄맛없는 그런 맛입니다.

조금 더 기다리면 이렇게 비빔면까지 나와준답니다. 

직접 비벼서 드시거나 할 필요없이 그냥 젓가락만 올려서 드시면 될 정도로 다 되어서 나옵니다.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듯 합니다. 살짝 매콤한 듯한 맛이지만 누구나 쉽게 드실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이렇게 먹고 국물도 먹고 하니 금방 뚝딱.. 면이라 그런지 금새 들어가더라구요~ 간편하게 테이크아웃이나 식사 하기에는 적당한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